youtube vanced 다운 설치방법

유튜브에서 음악을 백그라운드에서 찾는 앱을 찾다가 youtube vanced 앱을 알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크랙앱인 줄 알았는데 검색을 해보니 순정 유트브 앱에 편의 기능을 추가한 앱으로 유튜브 앱을 개조한 버전이라고 해서 설치해 보았습니다.


youtube vanced 앱의 기능은 유튜브에 있는 광고를 제거하고 백그라운드 재생과 테마설정, 비디오 반복 재생 등 다양한 기능이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youtube vanced 다운 방법과 설치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youtube vanced 다운 설치방법

youtube vanced 다운 받기 위해서는 핸드폰에서 홈페이지에 들어가 2개의 youtube vanced 관련 APK 파일을 다운 받아 직접 스마트폰에 설치해야 합니다. 그리고 스마트폰이 루팅하지 않은 기기와 루팅한 기기에서 실행하는 방법이 다릅니다. 여기에서는 루팅하지 않은 일반 평범한 스마트폰에서 앱 설치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Google 앱을 이용하는 것이 사용하기 편합니다. 구글 앱을 실행 시켜 줍니다.


구글 앱에서 "youtube vanced"을 검색합니다. 그러면 여러개의 문서가 나오는데요. 빨간 박스 안에 있는 내용을 보시고 같은지 확인한 다음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아래로 내리면 아래 사진과 같은 내용이 나타낼 것입니다. 설치할 앱은 MicroG 라는 앱으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한 다음 하단에 나오는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핸드폰에 다운 받습니다.



이번에는 테마를 다운 받아야 합니다. 아래로 내리면 여러가지 테마 목록이 있는데 이 중 마음에 드는 테마를 선택해서 apk를 다운 받으면 됩니다.


다운 받은 다음에는 apk를 설치해야 하는데요. 갤럭시 노트9를 기준으로 내파일 앱을 실행하여 apk를 설치해 줍니다.



최근 파일에 방금 다운로드 받은 파일이 있을 것입니다. MicroG.apk부터 설치해 주는데요. 혹시 테마를 먼저 설치하셨으면 제대로 실행이 안될 수 있으니 꼭 MicroG 부터 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앱을 설치할 때 보안상 이유로 설치할 수 없다는 메세지가 나올 수 있는데요. "설정"을 클릭한 다음 "이 출처 허용"을 선택하면 앱 설치가 진행 됩니다.



앱 설치가 끝나고 메인 화면에 youtube vanced 앱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앱을 실행하여 유튜브를 즐기시면 됩니다. 사용법은 유튜브와 동일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처럼 광고 없이 영상을 즐기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수시로 변할 수 있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지금까지 youtube vanced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