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플레이어 광고 없애기 간단하게 해결

사람은 항상 익숙하던 것을 사용하는 버릇이 있는 것처럼 프로그램도 익숙한 것을 사용하게 되나 봅니다. 처음 사용했던 동영상 플레이어가 바로 곰플레이어 제품이였었는데요. 현재까지도 제가 즐겨 사용하교 있는 동영상 플레어 프로그램입니다.


그런데 어느날 부터 곰플레이어를 실행하면 여러가지 광고가 나오기 시작하더니 이제는 종료할 때에도 가끔 인터넷창이 자동으로 뜨면서 사이트가 연결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곰플레이어 광고 없애기 방법을 한번 알아보고자 합니다.


곰플레이어 광고 없애기 간단하게 해결

곰플레이어를 실생하면 전면 화면에 광고가 나타나는데요. 전면에 나타나는 광고부터 없애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곰플레이어 광고를 없애기 위해서는 환경설정에서 수정 작업을 해줘야 하는데요. F5키를 누르거나 곰플레이어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환결설정에서 "일반-로고"를 선택한 다음 로그 이미지 목록에서 "gom.jpg" 이미지를 선택해 줍니다. 그리고 "X" 표시를 클릭해서 나가 줍니다.


그러면 다시 깨끗해진 곰플레이어를 보시기 될 것입니다.


곰플레이어 종료 인터넷창 안뜨게 만들기

곰플레이어 종료할 때 인터넷 광고창이 나타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럴 경우에도 환설정에서 변경해 줄 수 있는데요. 곰플레이어 환경설정에서 "기타-곰TV" 순서로 클릭합니다.


그리고 여기에서 "매일 한번씩 곰TV 자동열기" 부분에 체크를 해제 시켜 줍니다. 그렇게 설정을 해두게 되면 다시 인터넷창이 열리면서 광고가 나타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곰플레이어 광고 없애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곰플레이어 사용하시는 분들중에 광고가 보기 싫었던 분들은 이와 같은 방법으로 없애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