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카봇 적용 및 구매방법

친구들과 함께 스타크래프트를 하다가 카봇이라는 영상을 보았는데 처음에는 그냥 동영상인 줄만 알았었는데 알고 보니 스타크래프트 카툰으로 카봇이라고 하더라고요.


카봇 스킨은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구앱을 해야 적용이 가능합니다. 그럼 카봇 카툰 구매하는 방법과 적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스타크래프트 카봇 적용 및 구매방법

스타크래프트 카봇 구매 방법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봇 구매 방법은 스타크래프트에 접속하면 하단에 "수집품" 아이콘이 있는데 이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수집품에 들어가 보면 콘솔 스킨과 유닛 구조물 스큰 그리그 그 옆에 카봇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카봇을 클릭합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구매한 사용자는 그냥 스킨만 구매하면 되는데요. 결재 수단을 선택하고 결재를 진행하면 됩니다.


기존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구매하신 분들은 13,200원에 결재를 하시면 됩니다.  리마스터를 구매하지 않으신 분들은 패키지로 구매하실 수도 있는데요. 얄짤 없습니다.


스킨을 구매한 다음에는 방금전 확인한 수집품 안에 있는 곳에서 "장착"을 선택하면 스킨일 적용 됩니다.  만약 스킨을 적용한 다음 게임을 하다가 원래 기본 스킨으로 변경하고 싶다면 게임을 하는 중간에도 스킨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명령창에 "/skins"이라고 명령어를 입력하면 기본 스킨으로 돌아 옵니다.


그 외에도 스타크래프트 카봇 애니메이션도 많이 있는데요. 채널에 들어가 보시면 재미있는 영상이 많이 있습니다.


애니메이션만 보더라도 너무 재미 있더라고요. 그리고 캐릭터를 너무 귀엽게 생켜서 여성분들도 쉽게 게임에 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