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팝업차단 해제 허용 설정방법

예전에는 인터넷을 할 수 있는 것이 인터넷 익스플로러 밖에 없는 줄 알았지만 요즘은 사파리, 크롬 등 다양한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도 크롬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면서 팝업 차단 같은 경우 자동으로 되어서 좋지만 팝업 차단 때문에 불편한 경우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크롭 팝업 차단 해제 즉 팝업 허용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순서 대로 따라하시면 쉽게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크롬 팝업차단 해제 허용 설정 방법

크롬 팝업차단 해제 허용 방법을 영상으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영상을 보신 다음 따라하시면 쉽게 설정하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크롬 팝업차단 해제 허용하기 위해서는 상단에 크롬 브라우저 오른쪽 상단에 있는 점 세개 아이콘을 클릭해 줍니다.


그리고 하단에 나오는 "설정"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하단에 있는 "고급"을 클릭해 줍니다.


그리고 "사이트 설정" 메뉴를 클릭합니다. 이전 버전에서 밖에 설정 메뉴가 있었는데 사이트 설정으로 들어갔습니다.


사이트 설정에 들어가 보면 "팝업 및 리디렉션"에서 설정해 주면 됩니다.


팝업 및 리디렉션에 들어가면 "허용됨" 부분이 차단으로 되어 있는데 이것을 허용으로 설정을 변경해 주면 됩니다. 팝업을 허용해 주면 모든 사이트의 팝업이 허용됩니다.


그런데 만약 모두 허용이 아니라 내가 원하는 사이트만 팝업을 허용해 주고 싶다면 아래에 허용에 있는 "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사이트를 추가해 주면 크롬에서 팝업이 차단이 되어 있더라도 팝이 나타나게 됩니다.


지금까지 크롬 팝업차단 해제 허용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개인적으로 모두 허용 보다는 내가 자주 가는 사이트만 팝업차단 해제를 사용하는 방법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