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전 업 포토스케이프X 설치하기

많은 분들이 쉽게 간단하게 사진작업을 할 수 있는 포토스케이프가 새로운 버전 포토스케이프X를 내놓았습니다. 나온지는 좀 오래 되었는데요. 새로나온 포토스케이프X는 윈도우10과 맥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포토스케이프X는 PhotoScape X와 PhotoScape X Pro 버전 두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여기서 Pro버전은 유료 버전으로 좀더 다양한 효과를 사용할 수 있는 버전입니다.


포토스케이프 PhotoScape X 설치하기 

윈도우10 기준으로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포토스케이프X를 설치하는 방법은 공식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는 방법과 마아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받는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받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작업표시줄에 있는 검색 아이콘을 눌러 "store"고 검색하면 마이크로 스토어가 나타납니다. 




스토어 검색창에서 photoscape 라고 검색하면 그 중 나오는 첫번째를 선택해 줍니다.



그리고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한 다음 설치해줍니다.


만약 아래와 같은 메세지가 나타난다면 "관심없음"을 클릭해야 설치해도 상관 없습니다.


설치한 포토스케이프X를 실행시키면 예전 3.7버전과 많이 달라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상단 메뉴는 비슷하지만 나머지 메뉴들이 안으로 들어가 있어서 3.7 버전을 사용하시던 분들은 조금 메뉴를 익히는데 시간이 걸릴 것 같습니다.


그래도 메뉴 위치가 조금 변경된 것이어서 몇번 하시다보면 쉽게 익히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요즘 저도 포토스케이프X를 만지고 있는데요. 


기본 무료 사용 효과도 좋은데요 조금 사용하다 보니 유료 버전에 눈이 자꾸 가네요. 좀 효과를 적용할려면  pro라고 나타나서 조금 아쉽기는 합니다.



이번에 새로 나온 포토스케이프X 아직은 3.7 예전 버전에 익숙해 완전히 넘어가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점점 새 버전을 많이 사용하게 되고 있습니다. 윈도우10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포토스케이프X를 한번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