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용량 파일 전송 프로그램 센디애니웨어

오늘은 대용량 파일 전송 프로그램 센디애니웨어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요즘은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고 동영상 촬영도 스마트폰으로 많이하고 있는데요. 찍은 사진과 동영상을 다른 사람에게 보내려면 전송 용량 제한 때문에 많이 보낼 수 없습니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대용량 파일 전송 프로그램이 필요한데요. 센디애니웨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쉽고 빠르게 대용량 파일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대용량 파일 전송 프로그램 센디애니웨어

센디애니웨어 파일 전송 프로그램은 스마트폰과 스마트폰, 컴퓨터와 컴퓨터, 스마트폰과 컴퓨터 모두 파일 전송이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센디애니웨어 프로그램을 활용하기 위해서는 PC버전과 모바일 앱 버전을 다운 받아서 각 기기에 설치해야 합니다. PC버전은 네이버 자료실에서 다운받아 설치하면 됩니다.


모바일 버전도 안드로이드 버전과 IOS 버전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앱은 play 스토어에서 받아 설치하면 됩니다.


센디애니웨어 파일 주고 받기

센디애니웨어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파일을 주고 받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폰에서 PC로 파일을 옮기는 방법을 알고 나면 PC에서 PC 또는 PC에서 스마트폰으로 파일을 옮기는 방법이 모두 동일하기 때문에 한가지 방법만 알면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 센디애니웨어 앱을 실행시켜 줍니다. 그리고나서 옮기고자 하는 파일 파일을 선택해 줍니다. 카카오톡이나 다른 프로그램에서는 파일을 옮길때 용량 제한이 있는데 센디애니웨어는 대용량 파일 전송이 가능하기 때문에 용량에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됩니다. 다면 wi-fi 상태가 아니면 데이터를 소비하기 때문에  무제한이 아닌 분들은 데이터 상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앱에서 두개의 비디오 영상을 선택한 다음 하단에 있는 "보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보내기 버튼을 클릭하면 받는 기기에 입력할 6자리 숫자가 나타납니다.


이제 PC 버전 센디애니웨어 프로그램을 실행 시켜준 후 받기 안에 모바일에 나왔던 6자리 숫자를 입력해 줍니다. 그리고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받을 파일의 목록이 나타납니다. 모바일에서 보낸 파일을 선택해서 받을 수도 있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받을 파일을 선택한 다음 컴퓨터에 저장할 위치를 지정해 주고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전송 내역에 파일이 얼마만큼 전송되었는지 진행 상황도 확인할 수 있으며 기존에 받은 파일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 PC로 파일 전송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PC에서 PC, PC에서 모바일로 보내는 방법도 지금과 같이 동일합니다. 


그리고 여행 사진, 단체 사진 등 여러 사람에게  파일을 보내고 싶을 때에는 링크를 복사하여 다른 사람들에 보내 주면 받는 분들은 뒤에 숫자 8자리를 입력하여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족끼리 또는 연인끼리 사진을 공유하고 싶을 때 대용량 파일 전송프로그램 센디애니웨어를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