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화면보호기 설정 쉬워요

이번 시간에는 윈도우10 화면보호기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화면보호기는 모니터를 보호하기 위해서 계발이 되었는데 지금은 자리를 잠시 비웠을 때 정보를 보호할 수 있는 하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서 더 많이 활용하는 것 같습니다.


윈도우10 화면보호기 설정 변경하는 것은 윈도우7에서 변경하는 것과 비슷합니다. 그럼 천천히 윈도우10에서 화면보호기 설정하는 방법을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윈도우10 화면보히기 설정하는 방법


윈도우10에서 화면보호기 설정을 하기 위해서는 윈도우10 바탕화면에서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한 후에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합니다. 이 때 하단에 나오는 "개인설정"을 클릭합니다.



설정창에서 왼쪽에 있는 "잠금화면"을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오른쪽 하단에 나타나는 "화면 보호기 설정"을 클릭합니다.


화면 보호기 설정창에서 화면보호기 ▼ 아이콘을 클릭하면 여러 종류의 모양이 나타납니다. 그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합니다. 


화면 보호기 테마 중 3차원 텍스트 같은 경우 "설정"을 클릭하면 모니터 화면에 나오는 문구를 직접 작성할 수 있습니다. 글꼴, 크기 등을 설정하여 표시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대기 시간을 선택해 줍니다. 그리고 화면보호를 해제하고 싶을 때 암호를 입력하게 만들고 싶으면 "다시 시작할 때로그온 화면 표시"에 체크를 해주면 됩니다. 그런데 이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윈도우 사용자 계정 암호를 만들어 놓아야 원하는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10 화면보호기 설정 동영상

위에 글을 영상으로 한번 만들오 보았스빈다. 하단에 있는 동영상을 보시면서 쉽게 설정하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지금까지 윈도우10 화면보히기 설정 방법을 알아 보았습니다. 영상과 함께 천천히 따라해 보시면 쉽게 설정하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