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초대장 배포방법

티스토리에 가입을 가입을 하기 위해서는 티스토리 초대장을 받야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그런데 얼마전까지 티스토리 초대장을 보내드리고 싶어도 보내는 방법을 몰라서 못 보내드렸었습니다. 


저는 블로고 관리에서 보내는 줄 알았었는데 알고 보니 계정관리에 초대장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방법

티스토리 초대장을 다른 분에게 보내기 위해서는 먼저 티스토리 홈페이지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내 블로그에서 관리로 들어가면 안됩니다. 티스토리에 로그인을 한 다음 상단에 있는 "계정관리"를 클릭합니다.



왼쪽 하단에 있는 "초대장" 메뉴를 클릭합니다.


오른쪽 상단에 "초대하기" 버튼을 클릭해 줍니다.


받는 사람란에 초대장을 보내곳 싶은 분의 이메일(e-mail) 주소를 입력해 줍니다. 그리고 하단에 간단한 초댓말을 작성해서 보낼 수 있습니다. 글을 모두 작성했다면 "초대장 발송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끝납니다.


만약 초대장을 받은 사람이 티스토리 블로그를 생성하면 하단에 내가 초대한 분의 블로그가 나타납니다. 


지금까지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포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최근에 한분에게 보내드렸는데요. 열심히 활동하고 계시더라고요. 초대하신분이 열심히 활동하시면 참 보기 좋더라고요. 저도 더 열심히 활동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