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믹스프로 배속 설정 방법이 변경 되었습니다.

이번에 곰믹스 프로가 업데이트 되면서 배속 설정 방법이 변경되었습니다.  예전에는 출력 설정에서 재생속도를 변경하여 인코딩을 했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업데이트 되면서 곰믹스 배속 설정이 "비디오조정"에 들아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배속 설정은 출력형식이 mp4인 경우에만 가능하도록 되었습니다.


곰믹스 프로 배속 설정 방법 변경

이번에 업데이트 되면서 좋은 점이 있다면 전에는 배속 속도를 지정한 다음 출력한 다음에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이번에는 영상을 직접 보면서 배속 속도를 설정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 재생속도를 보면서 작업할 수 있어서 알맞은 재송 속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영상의 배속 속도를 조절 할 수 있는 파일은 mp4 형태의 파일만 가능합니다. 영상을 선택한 다음 타임라인에 옮겨 놓습니다.



영상을 선택하고 "비디오조정"을 클릭합니다. 그럼 하단에 배속 설정이 나타납니다. 재생 속도를 설정해 주고 "적용"을 클릭합니다.


미리보기창에서 영상을 재생 시켜 보면 속도가 2배로 빨라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곰믹스에서 영상 배속을 설정할 때 매번 출력할 때 확인을 해야하기 때문에 불편했었는데요. 이번에 mp4 파일의 형태만 가능하긴 하지만 그래도 미리 적용시키면서 출력전에 확인할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앞으로 계속 발전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 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