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지 캐시충전 문화상품권으로!

이번 시간에는 카카오페이지 캐시충전 방법 중 문화상품권으로 캐시충전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페이지에는 많은 소설들이 있는데요. 더 보고 싶으면 결재를 해야하는데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으로도 결재가 가능합니다.


문화상품권으로 카카오페이지에 캐시충전 방법을 간단히 설명드리면 먼저 1단계 컬쳐랜드에 회원 가입을 해야합니다. 그리고 문화상품권을 등록시켜 준 후 카카오페이지에서 결재를 하면됩니다. 그럼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문화상품권으로 카카오페이지 캐시충전 방법

온라인에서 문화상품권을 구매해서 컬쳐랜드 홈페이지에 충전하는 방법 부터 천천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컬쳐랜드에 문화상품권 등록하기

인터넷 온라인 쇼핑몰에서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을 조금 싸게 구매를 하거나 실물 문화상품권을 준비합니다.




문화상품권이 준비 되었다면 "컬쳐랜드" 홈페이지로 이동한 후 처음 이용하는 분들은 회원가입을 한다음 로그인 후 "충전하기"를 클릭합니다.



이번에는 상품권 번호를 입력해 줍니다. 실물상품권은 금액 부분을 긁으면 PIN번호가 나타납니다. 


입력한 번호로 캐시가 충전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이제 카카오페이지에서 충전하여 사용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페이지 캐시충전하기

먼저 카카에페이지 앱을 실행시켜 줍니다. 그리고 왼쪽 상단을 클릭하여 "캐시충전/이용내역"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나서 상단에 있는 "캐시충전"을 클릭해 줍니다.


카카오페이지에 충전할 금액을 선택하고 하단에 있는 "충전하기" 버튼을 클릭해 줍니다.


결재 수단에서 하단에 있는 "상품권"을 선택한 다음 "문화상품권"을 선택해 줍니다.


이번에는 컬쳐랜드에 사용한 컬쳐랜드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해 줍니다. 그리고 잔액조회와 하단에 내용에 동의한다는 부분에 체크를 해주고 "결재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럼 카카오페이지에 캐시 충전이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문화상품권으로 카카오페이지 캐시충전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카카오페이지에 충전할 수 있는 상품권은 컬쳐랜드의 문화상품권으로만 캐시충전이 가능합니다. 이점 유의하시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