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PC버전 알림소리 끄기 설정방법

오늘은 카카오톡 PC버전 알림소리 끄기 설정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저희 직장은 네이트온 메신저는 막아놓았는데 아직 카카오톡 PC버전은 막아놓지 않아서 현재 사용하고 있는데요.


일을 하다고 갑자기 컴퓨터 화면에 메세지창이 나타나거나 노트북을 사용하고 있을 때에 "카톡"하고 알림 소리가 나면 정말 난처합니다. 만약 직장에서 사용하고 계시면 이번에 카카오톡 PC버전 알림 소리 끄는 방법을 잘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 알림소리 끄기 방법

카카오톡PC 버전의 알림소리와 메세지 끄기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위에 1번에 위치한 아이콘을 클릭해 줍니다. 여러 메뉴 중 2번 "설정" 메뉴를 클릭해 줍니다. 



설정창에서 왼쪽에 있는 "알림" 메뉴를 클릭하면 2번 알림 설정화면이 나타납니다. 기본 설정으로 "소리알림"과 "알림창" 설정에 모두 체크가 되어 있습니다. 



카카오톡 메세지가 왔을 때 소리를 듣는게 싫으시면 "소리 알림"에 있는 체크를 해제시켜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알림창 또한 체크를 해제하면 메세지가 오더라도 모니터 화면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카카오톡 PC버전 알림소리 끄기 설정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메신저가 업무에 방해가 된다면 이렇게 소리나 알림을 꺼 놓으시고 시간될때만 들어가서 확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