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해지 신청방법

오늘은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현대카드 해지 신청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카드를 주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오늘 사용현황을 보다가 카드 목록을 보았는데 사용하지 않는 카드가 많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사용하지 않는 현대카드를 해지 했습니다.


카드를 해지 하려고 하니 "신청"이나 "발급" 이런 메뉴는 상단에 잘도 있는데 현대카드 해지  신청 메뉴는 눈을 크게 뜨고 확인해 봐도 안보이더라고요. 한참 헤멧었는데요. 여러분은 헤메지 마시고 천천히 따라해 보세요. 


현대카드 해지 신청 방법

현대카드 해지 신청은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먼저 카드 해지 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에 접속 후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로그인 후 메뉴에 "My AcCount"를 클릭한 후 오른쪽 끝 부분에 있는 카드정보 관리에 있는 "내카드 목록"을 클릭합니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카드 목록과 해지한 카드 목록이 나오는데요. 아래로 쭈~욱 내리다 보면 하단에 "일부카드 해지"를 클릭해 줍니다. 


목록 중에 해지하고자 하는 카드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하단으로 내려갑니다.


하단으로 내려가면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해지 사유와 연락처를 입력해 줍니다. 해지 사유는 ▼ 클릭하여 해당하는 내용을 선택하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한번더 본인 인증을 하는데요. 공인인증서로 인증을 합니다. 인증을 완료 후 "신청"을 클릭합니다.


현대카드 같은 경우 해지 신청을 하면 본사에서 연락을 줍니다. 홈페이지에서 하는 것은 해지 신청을 하는 것이지 해지를 완료 하려면 상담원과 통화를 해야하더라고요. 저 같은 경우 신청을 클릭하고 1분도 안되서 연락와서 깜짝 놀랐습니다. 


여러분들도 만약 사용하고 있지 않는 카드가 있다면 굳이 남겨 두지 마시고 해지 신청하시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