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한 PPT 배경 그라데이션 다운받기

이번 시간에는 깔끔한 PPT 배경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PPT 작업을 할 때 배경 선택이 어려운데요. 간단한 내용을 만들때에는 PPT 배경으로 그라데이션 배경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라데이션 효과는 직접 색을 선정해서 직접 작업할 수도 있지만 생각보다 어렵더라고요. 그런데 이런 그라이션 배경 이미지를 https://webgradients.com/ 에서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더라고요. 그럼 웹그라디언트에서 깔끔한 PPT 배경 이미지 사용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깔끔한 PPT 그라데이션 배경 다운받기

웹그라디언트는 가입을 하지 않고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가입하지 않고도 바로 이미지를 다운받아 PPT 배경으로 적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요.



웹그라디언트에서는 해당하는 색상표를 하단에 표시해 주어 색상 코드를 쉽게 알 수 있겠더라고요. 그리고 만약 홈페이지에 적용을 하고 싶을 경우에는 css를 클릭하면 코드가 복사 됩니다.


copy CSS를 클릭하면 ctrl+c 한 것과 같은 효과라서 html편집 툴이나 메모장에 ctrl+v를 하면 어떤 코드인지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미지를 다운 받기 이해서는 ↓ 모양에 마우스를 올려놓고 클릭하면 이미지를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 받은 파일을 파워포인트에 배경 이미지 넣어 사용하시면 됩니다.


기본 이미지 크기가 2400 x 2000 이라서 PPT 작업할 때 배경이미지로도 충분이 사용가능합니다. 깔끔한 PPT 배경 이미지를 찾으신다면 웹그라디언트에서 그라데이션 배경 이미지를 사용해보세요. 후회하지 않읏실 꺼예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