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계정삭제 방법 알아보기

이번 시간에는 앱에서 페이스북 계정삭제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스북 계정삭제는 PC뿐만이 아니라 모바일앱에서도 쉽게 삭제할 수 있는데요. 이번에는 모바일앱에서 삭제하는 방법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모바일앱에서 삭제하는 방법은 어렵지는 않으나 삭제하는 메뉴를 찾는게 조금 어렵더라고요. 문장이 질문하는 형태로 되어 있어 도움말을 보는 건지 진짜 삭제를 준비하고 있는 건지 조금 헷갈리더라고요.  


페이스북 계정삭제 방법

스마트폰에서 페이스북 앱을 실행한 다음 상단에 있는 메뉴를 클릭해 줍니다. 



그런 다음 아래로 한참을 스크롤 하다보면 "고객센터" 메뉴가 나타납니다.

그럼 크게 4가지 메뉴가 나타나는데요. 여기서 "계정관리"를 클릭해 줍니다. 


그리고 맨 하단에 있는 "계정 비활성화 또는 삭제" 메뉴를 클릭해 줍니다.


그럼 여기서 "계정을 영구적으로 삭제하려면?" 이라는 부분을 클릭해줍니다. 



"게정을 영구적으로 삭제하려면?" 해당 내용이 나타납니다. 관련 내용을 읽다보면 그냥 그렇구나 하고 넘어가고 도데체 해당 메뉴가 있는지 알수가 없습니다. "저희에게 알려주세요."라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 부분을 클릭하면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페이스북 계정 비밀번호를 입력한 다음 "제출"을 클릭하면 페이스북 계정 삭제가 진행됩니다.


계정이 삭제되면 기존에 있단 사진이나 글을 확인할 수 없으니 사진 같은 자료를 미리 받아 저장해 놓으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