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노트8 사용설명서 이용방법

이번 시간에는 갤럭시 노트8 사용설명서 이용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예전에는 사용 설명서가 같이 들어 있었는데 개봉을 해보니 제품 사용설명서가 들어 있지 않아서 당황했었습니다.


알고 보니 갤럭시 노트8 안에서 설명서를 확인하게 만들어져 있더라고요.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노트8 설명서가 어디있는지 확인해 보고 어떻게 사용하면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 노트8 사용설명서 이용방법

그럼 설명서가 어디에 숨어 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메뉴에서 설정을 클릭해 줍니다.



설정 메뉴에서 아래로 조금 내려보면 "사용 설명서"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이 부분을 클릭해 줍니다.


아래 그림이 바로 갤럭시 노트8 사용설명서입니다. 먼저 몇가지로 나눠져 있습니다. 핵심기능보기, 기본 기능, 앱과 기능, 설정, 부록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설명서를 보는 방식도 갤러리 방식과 리스트 방식으로 있는데요. 편한 방법으로 보시면 됩니다.


아래 그림은 리스트 형식입니다. 각 구역별로 쉽게 보실 수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저는 이 부분이 편하더라고요.


그리고 상단에는 검색 기능이 있어서 굳이 모든 내용을 확인하지 않더라도 검색을 이용하여 해당 내용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8의 기능을 알고 싶은데 찾지 못하시겠으면 사용 설명서에서 검색해서 하나하나 찾아보세요. 설명도 잘 되어 있어서 보고 따라하는데 문제가 없더라고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