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플레이어 단축키 끄기 고양이 모드로 전환!

동영상을 곰플레이어로 많이 보고 있습니다. 그런데 아이랑 동영상을 보고 있다가 키보드를 누르는 바람에 멈추거나 단축키가 작동되어 빨리가거나 색이 바뀌거나 하는 경우가 있었는데요. 이번에 곰플레이어에 단축키를 끄는 일명 "고양이 모드"가 생겼습니다.


일명 고양이 모드 곰플레이어 단축키 끄기는 고양이기를 키우시는 분이다 애견을 키우시는 분 그리고 아이와 영상을 보다가 키보드가 눌러져 곰플레이어 단축키가 실행되지 않도록 하는 방법입니다.




곰플레이어 고양이 모드 단축키 끄기

곰플레이어 단축키 끄기 방법은 생각보다 아주 간단합니다. 동영상을 실행한 상태에서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하여 [환경설정]에 들어가거나 F5 키를 눌러줍니다.


환경설정창에서 [일반]-[키보드]-[고양이 모드] 순으로 클릭해 주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x 표시를 눌러 닫아 주면 설정이 완료됩니다.


이렇게 되면 곰플레이어로 동영상을 보도는데 아이 또는 고양이나 강아지가 와서 키보드를 두두리더라도 아무 문제 없이 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고양이 모드를 설정해 놓으면 상단에 발바닥 모양이 아이콘이 나타나는데요. 만약 고양이모드를 해제하고 싶을 때에 클릭하면 바로 환경설정창 모드르 변경되어서 쉽게 변경할 수 있답니다.


이제는 영상시청 편하게 하세요. 지금까지 곰플레이어 단축키 끄기 방법 고양이모드로 변경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