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8 알람 방해금지 설정하기

이번에는 갤럭시노트8 알람을 내가 원하는 시간대에는 울리지 않도록 설정하는 방해 금지 설정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스마트폰에 설치 된 앱들 중에 새 소식을 전해오는 알려주는 앱들이 많은데요. 이 어플들을 하나씩 알람을 끄지 않고 스마트폰에서 원하는 시간을 설정해 놓으면 모든 앱들의 알람을 받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8 방해금지 설정하기

방해금지 설정은 알람을 받고 싶지 않을 시간을 설정해 놓으면 그 시간에는 통화수신음부터 각종 내가 허용해 놓지 않은 알람은 울리지 않습니다.


방해금지 설정 방법은 먼저 "설정"을 실행시켜줍니다. 그리고 여러 메뉴 중 "소리 및 진동" 메뉴를 클릭합니다.




아래로 조금 내려 보면 "방해 금지" 메뉴가 나타는데요. "방해 금지"를 클릭해 주세요.


방해금지 설정에서 요일을 설정할 수 있는데요. 먼저 "예약 시간에 실행"을 활성화 시켜 주세요. 매주 설정하거나 원하는 요일만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시간대를 설정해 놓을 수 있는데요. 저는 밤 10시부터 다음날 6시 30분까지 모든 앱의 알람 소리 및 통화 수신음까지 꺼 놓았습니다. 단지 울리는 기상 알람소리뿐~


방해금지 설정 방법 동영상


그러면 밤 10시부터 다음날 6시 30분까지는 어떤 소리도 안울리니 편안한 밤을 잘 수 있습니다. 밤에 앱들의 알림 소리로 시끄러워 일어나시는 분들에게 방해금지 기능을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