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키즈카페 딸기가좋아 방문후기

어제 아이와 함께 원주 크즈카페 딸기가좋아 에 다녀왔습니다. 매번 같은 실내 놀이터를  가니 아이가 별로 좋아하는 것 같지 않아서 이번에 혁신도시에 아이와함께 가볼만한 곳을 찾다가 발견했는데요.



사진으로 보았을 때는 요금만 비싼다는 생각이 들어서 갈까 말까 고민을 했던 곳입니다. 그런데 실제로 가보니 진짜 넓고 아이도  새로운 놀이 시설을 보고 신기해하더라고요.


 "딸기가 좋아" 원주 키즈카페 

먼저 입구에 들어가면 입장료를 계산하는 곳과 음료들을 마실 수 있는 공간이 나옵니다. 입구에서 입장료를 계산하고 들어갑니다. 기본 요금이 아이는 15,000원이며 어른은 동반 입장으로 무료이지만 가격대 상관없이 음료를 주문하셔야합니다.(음식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아빠와 엄마가 가시면 음료 2개를 주문하셔야합니다. 그런데 요금 할인 방법들이 있는데요 그건 아래에 적어 놓을께요


주문한 음료는 이곳에서 드시면 됩니다. 그리고 놀이 시설은 안쪽에 있는데요. 어떤 놀이 시설이 있는지 살펴 볼께요



모험이 있는 놀이 시설

우리 아이가 가장 좋아했던 "에어워크" 길을 지나가면서 여러 장애물을 동하는 놀이시설인데요. 아이가 무서워하면서도 잘 통과하더라고요.




열심히 통과하는 우리 아들~ 아주 즐거워했답니다. 힘들어하면서도 끝까지 장애물 통과!


그 다음으로 좋아했던 미끄럼틀 그물이나 바닦에 있는 돌 부분을 붙잡고 위로 올라가서 슝하고 내려오는 것도 재미있어하더라고요.


자주 놀러가는 곳에도 이런 스크린게임이 있었는데 고장이나서 한번도 못했었거든요. 볼을 던저서 맞추는 게임인데요. 어른도 재미있더라고요.  너무 많이 던졌더니.. 팔이 다아프더라고요.


아이에게 이 암벽타기를 꼭 시켜보려고 했었는데 옆에 하던 아이가 올라가 있는걸 보도 도망을 쳤버렸습니다. 이건 다음에 꼭 시켜보렵니다.



그 외에도 조금 큰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VR 게임(1000원)도 있고 편백나무로 만들어 놓은 곳에서 모래놀이 처럼 놀수 있고요. 블록놀이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앞에서는 레고놀이 등 다양한 놀이를 할 수 있습니다.





이용요금 및 할인받기

기본 이용요금은 아이는 2시간 기준 15,000원입니다. 그리고 동반 입장하는 어른은 음료를 1개씩 주문하셔야하는데요. 아이요금은 인터넷으로 쿠폰을 구매해서 입장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위메프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구매하실 때 평일 금액과 주말금액이 다르니 이점 유의해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현재 원주 딸기가좋아 원주점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11월 한달간 평일에는 50%할인과 이용시간 무제한입니다.


놀다가 보면 배가 고플 수 있는데요. 바로 음식도 시켜 먹을 수 있습니다. 음식을 시켜 먹으면 아이가 놀 수 있으면 시간이 30분 늘어납니다. 퇴장할 때 영수증을 보여주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원주 키즈카페 딸기가 좋아를 알아보았는데요. 2시간을 기본으로 제공해주기에 저는 아이가 2시간을 다 놀수 있을까? 하는 생각을 했는데요. 정말 2시간 다 놀더라고요.


저랑 동네 실내놀이터 가면 보통 가면 1시간 놀고 나오는데 이날은 생일이라 니가 놀고 싶은데로 놀라고 내버려 두니깐 정말 2시간을 다 놀더라고요. 저는 이날 완전이 뻗었답니다. 아이들은 정말 에너자이저입니다. 오늘도 어디를 갈까 고민하시는 분들은 한번 아이와 함께 방문해서 즐거운 시간 보내보세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