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 어플 물반고기반

낚시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낚시 어플 하나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바로 "물반고기반" 어플입니다. 국내 최조 바다 낚시와 민물 낚시 통합 어플입니다.


물반고기반 어플에는 바다와 민물 낚시터를 소개해주는데요 노지 포인트도 같이 소개해 줍니다. 그리고 실시간 조황, 낚시 배 예약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바다 낚시 예약

이 어플에 좋은 점 중 하나가 바로 바다 낚시를 예약 및 여러 정보를 볼 수 있다는 점인데요. 메뉴에서 [바다낚시]를 선택하고 리스트에 나오는 여러 선박 중 하나를 클릭하면 선박에대한 이름과 조항정보, 이용정보, 요금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용정보에 들어가면 선박정보와 상품종류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용금 정보에 들어가면 금액과 이용시간 등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길이재기

이 어플에 또하나의 재미는 바로 길이재기 입니다. 물고기를 잡는다고 길이를 재는 건 아니지만 이 어플에는 길이재기 기능도 들어 있어 나중에 낚시를 가면 꼭 사용해 보고 싶은 기능입니다.


사용방법도 간단하게 되어 있는데요. 먼저 기준이되는 물건을 하단에 있는 이미지에 맞춰줘야 합니다. 이미지는 보통 사용하는 라이터, 담뱃갑, 천원권, 만원권 중 하나를 선택하여 하단 이미지에 맞추면 그 기준으로 물고기 길이를 측정 하는 것입니다.

 

 


물때보기

바다낚시 상단에는 [물때보기]메뉴가 있는데요. 버튼을 클릭하면 각 지역 별로 물때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날씨 정보도 한눈에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물반고기반" 어플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낚시를 하시는 분들에게는 여러 선박을 쉽게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