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라 거치대 구매후기 wezel

블로그를 하면서 삼각대를 이용하여 촬영을 했었는데 조금 불변한 점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자바라 거치대를 구매하였습니다.


자바라 거치대를 구매하면서 걱정했던 부분 중 하나가 스마트폰을 고정하는 것과 힘이 없어서 기울이지지는 않을까 하는 부분이였습니다. 그래서 구매할 때 그 부분을 집중적으로 상품평을 확인했답니다.



WEZEL 제품 구성

이번에 거치대를 구매하면서 갤럭시노트8에 사용할 것을 생각으로 엣지 부분에 손상이 없을 제품을 고르다가 제3세대 WEZEL 위젤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가격대가 가장 좋았고요. 그리고 노트8을 거치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아서 구매하를 하게 되었는데요. 구성품은 거치대와 설명서가 들어 있었습니다.


스마트폰 거치 방법

스마트폰 거치 방법은 간단하게 클립을 먼저 펼져 주고 잡아당겨 스마트폰을 넣어 주면 됩니다. 클립을 끝까지 벌려야 노트8을 넣을 수 있습니다. 



집게 부분은 시계 반대 부분으로 돌려서 벌려준 다음 책상이나 침대에 부분에 고정해 주면 됩니다.





그리고 화면을 원하는 대로 맞춰 주는데요. 클립부분이 가로/세로로 회전 전환이 되면서 밑에 있는 하단부는 양방향 340도 회전이 가능합니다. 기능을 이용하여 원하는 위치를 만들어 주면 됩니다.


전에 사용하던 G3를 넣고 촬영한 모습인데요. 시간이 지나면 기울어져서 내려요지 않을까 걱정했었는데 전혀 그런 부분이 없었습니다.




우선 제품이 제 기능을 해줘서 너무 좋았습니다. 사용하다가 쳐지면 어떻하나 했는데 그런 걱정은 안하셔도 될꺼 같습니다. 그리고 저는 사진과 동영상을 촬여하기 위해서 구매를 한 것인데요. 


스마트폰으로 영상  볼때에도 높이를 쉽게 맞출 수 있어서 생각보다 활용도가 높네요^^ 혹 자바러 거치대 구매를 생각하고 계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