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mp3 추출 쉬워요

오늘은 동영상 mp3 추출 방법을 알아보겠는데요. 음악 영상에서 음악을 추출하고 싶을 때 영어회화를 공부하는데 좋아하는 미드에서 음성만 추출하고 싶을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추출 프로그램으로 지난번에 한번 사용해본 카카오인코더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동영상에서 mp3 추출하는 방법을 알보겠습니다. 



카카오인코더를 이용하여 mp3 추출하기

네어버 자료실에서 먼저 카카오인코더를 다운받아 설치하여 실행시켜 줍니다. 그럼 프로그램 화면에 원하는 영상을 먼저 추가 시켜줍니다.


카카오인코더 화면에 있는 [파일추가]를 선택하여 영상을 먼저 넣어줍니다. 



그리고 오른쪽에 [변환설정/기기설정]에서 mp3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하단에 있는 [변환시작]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럼 바로 추출이 진행하는데요 1시간 영상을 추출하는데 2분정도 소요가 되더라고요. 완료 메세지에 [저장 폴더열기]를 선택하여 파일을 실행시켜 보겠습니다.



변환된 m3파일을 확인해 보았는데요. 음성도 깨끗하게 추출이 된 것을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어때요? 동영상에서 mp3추출하는 방법 어렵지 않지요? 정말 한 화면에서 클릭 몇번으로 음성을 추출할 수 있었습니다. 


추출하는 웹사이트가 많은데 그런 부분을 이용하기 껄끄러운 분들은 카카오인코더를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