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영상 다운받는법 간단하게!

이번 시간에는 유튜브 영상 다운받는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기존에 유튜브 주소에 ss를 붙여서 동영상을 다운 받을 수 있었는데요. 이제는 다운 받을 수 없더라고요. 그런데 유튜브 영상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있더라고요.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다운로드 하는 방법인데 아주 간편하고 속도도 빨라서 사용하기 편하더러고요.


유튜브 영상 다운받는법 간단하게!



영상을 받을 수 있는 프로램을 먼저 설치를 합니다. http://www.youtubedownloaderhd.com/ 접속하신 다음 아래에서 사용하고 있는 운영체제에 맞는 프로그램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윈도우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맨 위에 것을 다운로드 하면 됩니다.

 


다운로드 받은 다음 약관에 동의하시고 Next를 클릭하여 설치를 완료합니다. 영어로 된 약관을 읽어볼 수 있으면 참 좋겠어요 ㅠㅠ



프로그램 설치가 완료된 다음 실행된 프로그램 화면입니다. 프로그램은 그냥 나두고 유튜브에 접속합하여 원하는 동영상을 찾아줍니다.


영상을 선택하고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하면 몇가지 메뉴가 나오는데 여시거 [동영상 URL 복사]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자동으료 Youtube Downloader hd 프로그램으로 주소가 복사 됩니다.



영상을 받기 전에 video Quality를 클릭해 보면 다양한 사이즈로 영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중 원하는 사이즈를 선택하여 받으면 됩니다. 


그리고 기본 영상은 c:\users\user\documents에 저장이 됩니다. 만약 위치를 변경하고 싶으신 분들은 Browse를 클릭하여 경로를 변경해 주면됩니다.


그런데 다운 받기 전에 주의해야 할 것은 고 화질을 받을 경우 유튜브에 올라가있는 화질이 고화질이여야 재생을 했을 때 보기기 좋습니다. 작은 영상이 올라가 있는데 큰 사이즈 받는다고 화질이 좋아지지는 않습니다. 그리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을 10초 만에 받더라고요 사이즈가 작은 것도 잇지만 그래도 속도에서 깜짝 놀랐습니다. 다운로드 받은 영상을 한번 재생해 보았습니다. 음량도 괜찮고 화질도 좋더라고요.


이 방법도 언제가 막힐지 모르지만 사용가능할 때까지는 많이 사용할 것 같네요.^^  오늘 하루 모두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