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스케이프 상품 썸네일 만들기

포토스케이프를 이용하여 블로그 썸네일이나 상품 홍보를 위해서 썸네일을 좀 더 쉽게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토스케이프 상품 썸네일 만들기


예로 스피커 상품을 홍보한다고 생각하고 썸네일을 만들어 볼껀데요. 여백을 이용하여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상품이미지를 불러와 [사진편집]에 올려 놓은 상태에서 아래에 있는 [여백]을 클릭합니다.



여백에 들어갈 배경 색상을 지정해 주는데요. 상품이 돋보이도록해주는 배경색을 선택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리고 기본으로 [모든 여백 동일하게 지정]에 체크를 해제하면 각각 여백을 따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랫쪽 여백을 150으로 설정해 주면 바로 사진편집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보기 좋은 값으로 변경해주고 [확인] 버튼을 클릭해 줍니다.



여백을 넣은 이미지 모습인데요. 상품이 돋보이시나요?



여백 부분에 상품 이름을 넣어주겠습니다. 아래에 T를 클릭하여 타이틀을 입력한 다음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글자가 입력됩니다.



글자 크기를 이미지와 알맞게 조절하고 저장하면 상품 썸네일이 완성됩니다.





완성된 이미지인데요. 혹시 사진편집을 해야하는데 맞당한게 없으시다면 포토스케이프를 이용하여 썸네일 이미지를 만들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포토스테이프 상품 썸네일 만들기였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