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막국수 맛집 불고기막국수 한번 맛보세요

오늘은 특이한 막국수집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혹시 막국수에 불고기를 드신적 있으신가요? 없으면 이번에 한번 드셔 보세요. 원주 불고기막국수 맛집을 소개합니다.



맛이 기막힌 불고기막국수 - 광릉불고기



원주 우산동에 있는 광릉불고기 맛집에서는 다른 막국수집과 다르게 막국수에와 함께 불고기를 내놓았는데요. 이게 맛이 정말 특이하고 맛있습니다.


막국수하면 편육을 생각하는데 불고기와 막국수가 이렇게 어울릴 수 있을꺼라고는 생각못했네요.


막국수도 동치미 육수에 살어름이 살짝있어서 먹었을 때 정말 시원하더라고요.





막국수를 색을 보시면 일반 가게에서 먹은 색과 조금 다르지요. 순메밀을 사용하여 만들어서 색도 조금 다르고 다른 막국수집에서 먹은 맛과 다름니다. 


그래서 막구수에서는 호불호가 갈릴 수있습니다. 기존에 먹어보던 맛하고 다르거든요.



그리고 이 불고기도 숯불로 알맞게 구워서 나오는데요. 그냥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이렇게 막국소와 불고기를 같이 함께 먹드시면 됩니다. 아~ 올리면서도 다시한번 먹고 싶어지네요.




국수와 같이 먹기 싫으신 분들은 이렇게 불고기만 따로 상추에 넣어서 드셔도 됩니다.  불고기 먹고 막국수도 먹고 무더운 여름 특이한 맛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원주 우산동 광릉불고기에서 불고기막국수를 드셔 보세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