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네이버 노출 확인 방법

티스토리 네이버 노출 확인방법

티스토리 네이버 노출확인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에 글을 올리고 키워드로 검색했을 때 노출이 잘 되는지 한번은 확인을 하셔야합니다. 다음 같은 경우에는 2~5분 정도 되면 바로 검색확인이 가능한데 네이버는 바로 노출이 되지 않고 1~2일 정도 시간이 걸리는 것 같습니다.



제 블로그는 글을 쓰고 나면 1일 정도 후 노출이 되더라고요. 여러분들도 글을 올리고 나서 다음과 네이버에 노출이 되고 있는지 확인해 보시는게 좋습니다.


저도 네이버에 노출이 제대로 되는 줄 알았는데 안되고 있던 글들이 있더라고요. 이런 글들은 네이버웹마스터에서 수집을 요청을하면 됩니다.



네이버 검색 노출 확인 방법

최근에 올린 제 글을 한번 확인해 보겠습니다. [포토스케이프 사용법 사진자르기] 제목의 포스트를 한번 검색을 해보겠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그대로 입력을 해보는 것입니다.



만약 동일한 이름의 제목이 많아 나오지 않는다면 [기간]을 선택해서 날짜를 확인하여 검색을 해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PC에서 네이버 모바일 검색하기

요즘은 스마트폰에서 검색하는 비율도 무시할 수 없는 데요. 내 글이 모바일에서 검색되는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 중 직접 스마트폰에서 검색하는 방법이 있겠지만 PC에서도 모바일 버전으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PC 버전은 www.naver.com으로 시작하는 것을 앞에 www => m 으로 고쳐주면 PC에서도 스마트폰에서 검색하는 것처럼 검색할 수 있습니다.



같은 검색어로 검색을 하더라고 검색 순위는 다르게 나타납니다. 제껀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네요 ^^;;



확실이 티스토리가 네이버에 노출하는 것은 정말 어려운 것 같습니다. PC버전과 모바일 버전에서 노출되는 것도 다르고요. 그래도 꾸준이 글을 쓰면 둘다 상단에 노출 되는 날이 있겠지요


이상으로 티스토리 네이버 노출 확인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