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노코어 색칠공부 이젠 4D증강현실로!

다이노코어 색칠공부 4D증강현실로!

요즘 어린이 제품 중 평범한건 하나도 없는 것 같습니다. 색칠 놀이에도 IT 기술이 들어가 깜짝 놀랐습니다. 유튜브에서 색칠놀이 하는걸 보다가 저도 모르게 너무 신기한 나머지... 구입했습니다. ㅎㅎㅎ



증강현실 기술들이 아이들 제품에 많이 들어가는 건 알았지만 그건 기본에 있던 모양이 증강현실로 구현 되는 제품인데 이번에 있는 다이노코어 색칠공부 제품은 캐릭터에 색을 칠하면 내가 칠한 색으로 캐릭터가 나타난다는 점에서 다르더라고요.


다이노 코어 색칠공부 - 제품 구성


제품 구성은 조금 간촐한데요. 먼제 색칠 공부 놀이 할 수 있는 용지가 10장, 그리고 캐릭터 보도 5개, 배경판 1개(양면으로 배경이 나릅니다.)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 방법


색칠 놀이 방법은 아주 간단한데요. 아이에게 원하는 색으로 캐릭터에 색을 칠하게 합니다. 아이가 티라노를 좋아해서 아주 열심히 지 나름대로 색을 칠했답니다.


그리고 아이에게 색을 칠하는 동안 부모님은 얼릉 플레이스토어에 들어가서 어플을 받아 주세요. "에듀알" 이라고 검색을 하시면 에듀알 제품들이 나오는데요. 설명서에는 첫번째 에듀알 4D를 받으라고 되어있지만 그냥 아래 "에듀알 다이노코어 색칠공부" 어플을 받아서 설치하셔도 됩니다.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색칠공부와, 캐릭터 보드 두가지가 나오는데요. 먼저 색칠한 것을 보려면 1번 색칠공부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색칠 했던 종이를 비추면 이렇게 캐릭터가 슝~ 하고 나타납니다.


방송에 나왔던 음성도 그대로 흘러 나옵니다.




렉스도 색 칠해주고~ 스마트폰에 비춰 보면


슝~




보드판에 캐릭터를 올려 놓은 다음



화면을 비추면 캐릭터들이 나오는데요. 5대가 다 나오면 오른쪽에 코인이 나타납니다.



그걸 누러면 이렇게 5단 합체 다이노코어가 나타납니다. 노래도 흘러나와요.



다크노와 장풍대결!



저희 아이는 40개월인데요.  자기가 힘들다고 아빠한테 계속 그림을 바꿔 가며 보여달라고 하더라고요.  좋은 방법은 패드나 스마트폰을 테이블에 올려 놓고 종이를 배위에 올려 놓으세요 그리고 카메라 각도를 45도로 맞춰 주면 됩니다. 그럼 자기가 알아서 캐럭터를 바꿔 가며 보더라고요.


근데 문제는 이제 로봇을 가지고 싶다네요..... 아~...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