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포인트 자동저장 옵션 설정하기

버전: 파워포인트2013


열심히 PPT를 만들고 있는데 갑자기 화면이 하얗게 변하면서 마우스 포인터가 빙글빙글 돌아가면서 응답 없음 이라는 메세지가 나오면 정말 허망하더라고요. 그래서 중간 중간 저장을 하는데 그래도 갑자기 에러가 발생하면 중간에 만들었던 데이터가 다 날아가 버리기 때문에 파워포인터 자동저장 옵션에서 시간을 짧게 하는게 좋겠더라고요 




파워포인트 자동저장 옵션 설정하기


1. 파워포인트 화면에서 [파일]을 클릭한 다음 [옵션]을 클릭합니다.



2. 옵션 탭에서 1번 [저장] 버튼을 클릭하면 2번 [자동 복구 정보 저장 간격] 옵션이 있습니다. 기본 설정이 10분으로 설정되어 있는데 저는 5분 간격으로 저장 할 수있도록 변경을 했습니다. 그리고 [확인] 버튼을 눌러 주면 됩니다.


파워포인트 자동저장 옵션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자동으로 저장 하는 것은 한글과 엑셀 프로그램에도 설정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작업을 하다가 프로그램이 오류가 나면 안되겠지만 미리 대비하는게 좋겠지요 그렇다고 저장 간격을 짧게 해 놓으면 데이터 용량이 큰 경우 저장 작업을 자주하기 때문에 컴퓨터가 느려질 수도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